블록체인 미디어 디스트리트가 블록체인 투자 스터디 네트워킹 모임 ‘D.VIP’ 시즌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D.VIP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VC(벤처캐피탈),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등과 같은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블록체인에 관한 깊이 있고 신뢰도 높은 지식정보를 공유하고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투자와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라면 모두가 수강할 수 있다. 앞서 진행된 시즌 1기와 2기에는 총 200여 명의 참가자와 코스모체인, 베잔트, TTC, 콘텐츠 프로토콜 등 12개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한 바 있다.
D.VIP 시즌 3기는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실습강의형 4주 완성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형 4개월 완성 과정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된다.
시즌이 종료되는 마지막 달에 참가자를 비롯해 블록체인 프로젝트, VC, 인플루언서 등 해당 시즌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D.VIP 컨퍼런스’도 개최된다. ‘D.VIP 시즌 2기 컨퍼런스’의 경우,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서울 강남역 인근의 아모리스 강남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D.VIP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스트리트 정병훈 서비스부문 대표는 “블록체인이 인터넷처럼 세상을 바꿀 혁신 기술로 떠오르는 한편, 기존 화폐의 가치 하락 리스크는 높아지면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기대감이 전 세계적으로 치솟고 있다”며 “관련 산업과 투자에 뛰어들 적절한 타이밍이 형성된 만큼, 더 많은 분들께서 D.VIP를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찾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James Jung기자 jms@decenter.kr
- 정명수 기자
- jms@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