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지난 3월 선보인 혜택존 이벤트를 정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 3월 첫 미션으로 공개한 '오늘의 시세'에 이어,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꽝 없는 룰렛'과 '매일 매일 출석체크'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꽝 없는 룰렛'은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형 미션이다. 24시간 참여 가능한 미션으로, 100만 포인트가 매일 최대 10명에게 지급된다. 꽝 없는 룰렛은 매일 1장씩 지급되는 룰렛 티켓을 소진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거래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최대 5장까지 추가 획득할 수 있어 1일 최대 6회까지 룰렛 참여가 가능하다. 룰렛 티켓 획득을 위한 거래 미션은 멤버십 등급 별로 다르게 제시되고 해당 미션 관련 거래 대금과 지급 티켓은 매일 0시 기준으로 초기화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는 출석만 해도 빗썸 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는 미션이다. 연속으로 출석할 때마다 일주일 단위로 추가 포인트가 주어지며 연속 출석이 중단될 경우 다시 출석한 날부터 1일 차로 재시작된다.
매일 비트코인(BTC)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 '오늘의 시세'는 참여 가능 시간을 늘리고 매주 지급하던 포인트를 매일 지급한다. 정답을 맞힌 이용자는 다음날부터 7일간 '포인트 받기' 버튼을 통해 직접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당월 신규 가입 회원은 정답을 맞힐 경우 당월에 한해 2배로 포인트가 지급된다.
혜택존 미션은 빗썸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에 접속해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에 있는 혜택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재정비한 혜택존을 정식으로 선보인다"며 "혜택은 물론 안전한 투자 환경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 김정우 기자
- woo@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