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이를 위해 모바일 쿠폰 서비스 전문기업인 윈큐브마케팅과 암호화폐 모바일 쿠폰 결제 서비스 구축을 위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빗썸은 윈큐브마케팅과 제휴를 맺은 600여개 브랜드의 1만2,500여종 모바일 상품권을 빗썸 상품권몰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 빗썸 고객은 빗썸에 보유 중인 13종의 암호화폐와 원화로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빗썸은 또 올 상반기 내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윈큐브마케팅과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이와 함께 빗썸은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 특가상품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윈큐브마케팅이 카카오톡·네이버 밴드·라인·원스토어 등에 모바일 쿠폰을 공급하고 있어 이번 제휴가 암호화폐의 본격적인 모바일 커머스 시장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혁기자 coldmetal@
- 김기혁 기자




![네파·두나무 결합, 핀테크 판 흔든다…해외는 이미 ‘결제+코인’ 기본[디센터 인사이트]](https://newsimg.sedaily.com/2025/11/21/2H0JHIDUEJ_11_s.jpg)
![[단독] '은둔의 경영자' 송치형, 네이버와 합병 청사진 직접 밝힌다](https://newsimg.sedaily.com/2025/11/21/2H0JI570IZ_5_s.jpeg)
![[단독]네이버파이낸셜, 해시드와 ‘코인 지갑’ 내달 선보인다](https://newsimg.sedaily.com/2025/11/25/2H0LB3A07Q_11_s.jpg)



![[단독]금융위 “공동검사 요구 과도”…스테이블코인 놓고 한은과 파열음](https://newsimg.sedaily.com/2025/11/24/2H0KUTU6OA_5_s.png)
![[단독] SK가 투자한 블록체인 기업 ‘a41’, 3년 만에 사업 접는다](https://newsimg.sedaily.com/2025/11/11/2H0EVQ0T9S_3_s.png)
![한때 8% 치솟던 '김프' 꺼지자…코인 거래대금 '반토막' [코주부]](https://newsimg.sedaily.com/2025/10/28/2GZCRSPRFA_1_s.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