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이 핀테크와 5G 분야에 어떤 혁신을 일으킬지 전망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서울시와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는 ‘아시아 블록체인& 핀테크 인 서울(ABF·Asia Blockchain & Fintech in Seoul)’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7일 ‘5G·핀테크 세미나’가 마포 서울창업허브 10층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블록체인 기반의 신기술 동향을 발표하는 세미나로 5G 및 핀테크 산업계의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본 행사에서는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와 5G 개발 과정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전문가들의 토론이 예정되어 있다. 다양한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블록체인의 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발표 후 업계 주요 인사들과 네트워킹을 진행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ABF in Seoul’은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인 디센터가 주관하고 서울시, 서울경제, 체인파트너스 등이 공동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행사다. 오는 27일부터 28일은 ‘ABF 엑스포’, 이후 29일부터 31일까지는 메인행사인 ‘Fuze 2018’이 개최되며 11월 1일 세빛섬에서 ‘ABF Festa’ 행사로 마무리된다. ‘ABF in Seou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참가신청 등은 홈페이지 또는 디센터 텔레그램, 온오프믹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서연기자 minsy@decenter.kr
- 민서연 기자
- minsy@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