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를 개발 중인 알투브이가 21일 블록체인 전문 카페이자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마케팅 업체디센트레와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디센트레는 알투브이의 블록체인 인큐베이션서비스인 디스테이션(D-STATION)의 디앱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은 디센트레의 공간, 광고, 강연 등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홍보를 할 수 있을 계획이다.
디센트레는 신논현에 블록체인 전문 카페를 오픈했으며,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장인성 알투브이 이사는 디센트레는 “일반인들에게 블록체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블록체인 관련 지식과 정보를 활발하게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 “디스테이션 내 디앱 프로젝트들은 디센트레의 서비스를 활용해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님 디센트레 이사는 “건강한 블록체인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디센트레의 목표가 디스테이션의 사업 방향과 비슷했다”며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에 적합한 광고, 밋업 공간, 홍보방법을 제안하며 양사 간 제휴를 긴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두보기자 shim@decenter.kr
- 심두보 기자
- shim@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