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페페(MPEPE)가 텔레그램 게임 플랫폼의 출시와 함께 토큰 사전 판매 300만 달러(약 40억 원)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엠페페는 가상자산과 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 온라인 게임 요소를 결합해 독특한 사용자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엠페페는 블록체인 기술을 자사 게임 서비스에 통합함으로써 △안전성 △효율성 △보상을 강화한 사용자 경험을 목표로 한다. 엠페페는 “이번 사전 판매의 성공은 커뮤니티의 강력한 지지를 보여준다”며 “엠페페가 향후 플랫폼을 출시하는 과정에서 추가 성장과 발전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엠페페가 텔레그램에서 출시한 게임 플랫폼은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참여하면서 MPEPE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다.
밈(Meme) 문화의 대중적 인기를 가상자산과 결합한 엠페페는 이용자들에게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즉각적인 보상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낮은 수수료와 신속한 거래가 가능하며 더 나은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제공한다.
엠페페는 새로운 텔레그램 게임 플랫폼 출시에 맞춰 조기 참여자를 위한 30%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페페는 MPEPE30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조기에 플랫폼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30%의 토큰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 보너스는 이용자가 더 많은 토큰을 확보하고 플랫폼 내에서 잠재적인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PEPE 토큰의 사전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페페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텔레그램과 X(구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우 기자
- woo@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