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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C프로토콜, 디앱 내 광고 기능 지원한다

SDK 업그레이드 통해 기능 탑재해

“TTC프로토콜의 토큰 이코노미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 완성”

출처=TTC프로토콜 제공

앞으로 TTC프로토콜에 기반을 둔 디앱(DApp)은 서비스 내에서 광고를 노출할 수 있게 된다.

21일 TTC프로토콜은 SDK(Software Development Kit)의 버전 업그레이트를 통해 광고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고주들은 TTC프로토콜의 토큰인 TTC를 지불하고 TTC 광고 네트워크상의 광고 슬롯을 놓고 입찰하게 되며, 광고 슬롯을 확보한 확고주는 TTC 에코시스템의 유저들에게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네이티브 광고 등 다양한 형태로 홍보할 수 있다.

기존 온라인 광고 네트워크와 유사하지만 차이점도 있다. 기존 시스템과 달리 광고 수익은 광고 소비자, 즉 DApp 서비스 사용자에게도 제공된다. 또한 광고주 선정부터 참여 사용자에 대한 보상까지 모든 절차는 블록체인에 기록되고 투명하게 공개된다.



TTC 프로토콜 정현우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TTC 프로토콜의 토큰 이코노미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완성되었다”며 “데이터 기록이 투명하게 공개되고 모든 참여자에게 공정하게 수익을 분배하는 TTC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기존 광고 네트워크 나아가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의 불공정, 비효율성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심두보기자 shim@decenter.kr

심두보 기자
shim@decent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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