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더 샌드박스와 협력해 메타버스 산업에 뛰어든다.
5일 더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 지난 2일 서울 강남 산학협동재단빌딩에서 메타버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해 소비자가 자동차를 디지털 공간에서 재밌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일 방침이다.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마케팅 협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공략해 양사는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취지다.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 파트너십은 더 샌드박스가 산업의 경ㄱ 없이 협업이 가능하다는 확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르노자동차코리아와 더 샌드박스에서 자동차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도예리 기자 yeri.do@




![[단독]교보생명, 서클과 손잡고 스테이블코인 실험](https://newsimg.sedaily.com/2025/10/29/2GZD80EHRE_5_s.jpg)
![업그레이드 카운트다운…이더리움 ‘5000달러 벽’ 뚫을까 [코주부]](https://newsimg.sedaily.com/2025/10/29/2GZD7S5HQV_1_s.jpg)





![한때 8% 치솟던 '김프' 꺼지자…코인 거래대금 '반토막' [코주부]](https://newsimg.sedaily.com/2025/10/28/2GZCRSPRFA_1_s.png)

![[코인 리포트] ‘검은 금요일'에 시총 판도 재편…"XRP, 강세 모멘텀 종료"](https://newsimg.sedaily.com/2025/10/17/2GZ7PSO6R6_1_s.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