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제휴 은행 계좌 개설부터 가상자산 거래 전 과정의 이용자 문의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29일 오픈한다.
강남역 인근 신덕빌딩 1층에 위치해 있는 빗썸라운지 강남점은 각종 상담 업무와 고객 휴게 공간, 세미나 개최 등 빗썸의 고객 지향적 복합 서비스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빗썸라운지 강남점에는 빗썸의 제휴 은행인 NH농협은행의 신규 계좌 개설 전용 창구가 마련돼 있어 계좌 개설이 손쉬워졌다. 또 빗썸 투자자보호센터 창구가 위치해 신규 가입이나 거래소 앱 사용법, 거래 방법 등의 문의를 원스톱으로 해소할 수 있다.
고객 대기 공간에는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대형 전광판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영상이 나오는 디지털 사이니지가 곳곳에 배치돼 있다. 빗썸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휴게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빗썸라운지 강남점에서는 재테크 전문가들의 강의와 다양한 업계 전문가와 함께하는 간담회 등이 열릴 예정이다.
빗썸은 이번 빗썸라운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혜택을 제공한다. 라운지에 직접 방문해 신규가입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3만 원 지류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2만 원을 더하면 총 5만원의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지를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빗썸의 한정판 브랜드 굿즈인 대형 팝콘 ‘팝콘각’을 커피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재원 빗썸 대표이사는 "가상자산 거래에서 생길 수 있는 이용자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빗썸라운지 강남점을 개소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가상자산 거래를 위해 이용자 보호 차원의 다양한 활동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김정우 기자
- woo@de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