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마케팅으로 점유율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국내 2위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이번에는 영화표를 들고 나왔다. 무료 표 혜택을 받으려면 빗썸에 가입하도록 유도해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빗썸은 3일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J CGV와 손잡고 회원 전용 문화 혜택을 오는 5월 28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CGV홈페이지 내 제휴할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 코드를 확인한 뒤 해당 코드를 빗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쿠폰은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빗썸 회원가입과 고객신원확인(KYC), 계좌연결 절차를 모두 완료해야 한다.
쿠폰 등록 시 신규 회원에게는 △영화 관람권 2매 △CGV콤보 교환권 △3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가 제공된다. 기존 회원에게는 영화 관람권 1매가 지급된다. 해당 혜택은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매주 수요일까지 등록된 경우 다음날인 목요일 오후 5시 이후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영화 관람권은 CGV 일반관 2D 영화 전용이며, 사용 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등록해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이번 제휴는 이용자들에게 가상자산 거래 경험은 물론 문화 콘텐츠를 통한 일상 속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상자산 투자 역시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하나의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 도예리 기자
- yeri.d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