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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처플레이-농심, 푸드산업 혁신 스타트업 발굴한다···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 모집

출처=퓨처플레이.


퓨처플레이와 농심이 음식과 기술의 결합을 선보일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는 대기업과 액셀러레이터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첫 모집 이후 이번이 세 번째다. 프로그램에 선발되면 농심의 R&D 인프라와 퓨처플레이의 스타트업 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최대 3억 원 상당의 투자금과 사업화 지원금 1,500만 원, 농심과 사업 협력 기회, 업무 공간 등도 지원될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대상은 비대면, 홈코노미, 헬스케어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싶거나 식음료 산업 내 밸류체인을 혁신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또는 초기 스타트업이다. 오는 12월 4일까지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농심 테크업 플러스는’ 시즌 1에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하는 스낵포, AI기반 상권 분석 솔루션을 내놓는 오픈업, 3D 푸드 프린팅 기술을 가진 요리로 등을 발굴했다. 스낵포는 2020년 하반기에 10배 수준의 기업가치로 추가 투자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 시즌2에선 차를 기반으로 한 RTD(Ready-To-Drink) 제조 스타트업 달차컴퍼니, 온라인 커머스 스타트업 패신저스(비보트), 헬스케어 스타트업 진원온원 등이 선발됐다.

/도예리 기자 yeri.do@
도예리 기자
yeri.do@decent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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