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이 오는 30일까지 ‘4월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4월 첫 거래 이벤트는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용자는 2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코드(2504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혜택이 제공된다. 총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을 제공한다. 참여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오는 5월 9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코인원은 거래소를 옮긴 이용자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최소 19만 2000원부터 최대 9억 6000만 원의 연간 환승지원금을 주는 ‘4월 환승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와 국내 증권사 거래 이력이 있는 이용자까지 참여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존 코인원 이용자도 월간 거래금액이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월평균 금액보다 크다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회원 가입부터 거래 단계에 이르기까지 거래소 이용 전 과정에서 이용자가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 김정우 기자
- woo@sedaily.com